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엄마표놀이

[아이와 함께 집콕 미술놀이]종이접기와 그림그리기 책추천

by 빛이오는공간 2020. 7. 26.
반응형

집에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노는 방법 중 하나가 미술놀이하는 것 같아요. 색종이 또는 스케치북, 색연필만 있으면 많은 것을 할 수 있어요. 물감놀이도 좋지만 준비와 뒷처리가 힘들어서 자주 못 해주는 것 같아요. ㅜㅜ

6살정도 되면 간단한 것이 종이접기할 수 있어서 종이접기 책 한권 사서 아이에게 알려주기도 하고 제가 접어서 같이 놀기도 했어요.

 

 

한권으로 끝내는 종이접기 책입니다. 한권으로 끝내고 싶어서 선택했어요ㅋㅋ 나름 만족합니다. 다른 책 살 생각이 안 드는 것 봐서는 책 이름을 잘 지었네요.

목차 입니다. 분야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것을 찾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기본 종이접기와 기호 읽는 법이 나오네요.

 

 

아들이 좋아하는 표창이에요. 이것에 꽂혀서 20개는 접은 것 같아요ㅋㅋ 접는 순서도 자세히 나와 있어서 좋아요. 그런데 유아가 따라할 만큼 쉬운 것은 없어서 거의 제가 접어 줬네요. 7살 아들은 몇 가지 따라하는데요, 유아가 직접 종이접기를 연습하기 위한 용도는 아닙니다.

다음 책은 세상에서 제일 쉬운 그림 그리기 입니다.

 

 

목차입니다.

 

 

목차를 보고 그리고 싶은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요.

 

 

이렇게 그리는 순서대로 나와 있어서 따라만 해도 화가가 된 듯 합니다. 제가 그림을 잘 못 그려서 항상 스케치북을 꺼내오면 부끄러웠는 데요. 이것을 보고 그리니 자신감 상승입니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죠? 따라 그리다 보면 언젠가 창조하겠죠ㅎㅎ아이도 따라 그려보더니 잘 그렸다고 좋아하네요.

활용도가 높지는 않지만 집에 한 권정도 있으면 마음이 든든한 책입니다. 추천합니다^^

 

 https://coupa.ng/bIyyVX

그림에 자신 없는 엄마를 위한 세상에서 제일 쉬운 그림 그리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