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수학

[사고력수학] 시매쓰 상위권수학960

by 또바기맘 2020. 8. 24.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시매쓰 출판사에서 나온 사고력 수학 문제집 '상위권수학960'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올해 초(7살)에 상위권 연산 문제집과 함께 직접 구매해서 풀었습니다. 그 당시 코로나가 심할 때라(지금도 그렇지만요 ㅠㅠ) 하루 종일 집에 있어서 연산문제집과 사고력문제집을 병행해서 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어린이 집도 다니고 피아노학원도 가다보니까 다 줄이고 소마셈만 하고 있어요. 독서와 영어를 뺄 수는 없어서요.. 그런데 지난주부터 다시 어린이집을 안 가고 있는데 이미 줄인 학습량을 늘리기에는 신경전이 시작되네요 ㅎㅎ

 

 

아무튼 올 초에 재미있게 풀었던 상위권수학960 입니다. 표지 모습과 목차입니다. 목차를 보니 상위권연산과 연결해서 하기 좋도록 상위권수학960에는 연산파트가 없어요. 다른 사고력문제집은 '수와 연산'에 대한 파트가 있는데 이것은 도형, 측청, 문제해결 3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위권연산'이 사고력연산파트에 해당되서 그런 것 같습니다.

 

 

 

 

도형파트 문제입니다.

 

 

측정파트 문제입니다.

 http://iryan.kr/t6ci8qh0n3

새 차 구매 시 확실히 싼 할부 리스 렌터카

새 차 살 때 확실히 싸고 현금보다 혜택이 더 큰 할부 리스 장기렌트 상담받으세요! 국내 유일의 최저가 신차 장기렌트 업체로 국산차 및 수입차 견적을 20건 이상 비교해서 고객에게 최저가로 ��

iryan.kr

 

 

문제해결 문제입니다.

 

 

제목에 괜히 겁을 먹어서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아들은 지극히 평범한 7살 남아라서 조금만 어려우면 얼굴이 멍해지거든요 ㅎㅎ 그전에 창의사고력수학 팩토를 풀때도 종종 멍해져서 힘들었는데, 이 책은 쉽게 풀어요. 수와 연산 영역을 제외한 초등수학의 중요한 영역을 골고루 다루고 있어서 입학하기 전에 풀면 기본개념에 대해 한번 확인하고 학교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예를 들면, 길이, 시간, 온도, 넓이, 그래프 등과 관련된 것을 유아 입장에서 알기 쉽게 문제로 표현되어 있어서 옆에서 조금만 코치해주니 바로 이해하더라고요.

 

 

절대 상위권학생들만 푸는 것이 아닌 것 같아요. 오히려 수학 전 영역의 기본 개념을 알려주기 좋은 책인것 같습니다. 연산만으로는 뭔가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상위권 수학 960' 추천드려요~!!

 

https://coupa.ng/bIETs1

사고력수학 시매쓰의 상위권 수학 960 P단계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스마트올 올링고 통합영어 출시 기념 무료체험 이벤트
신청하기 : http://iryan.kr/t6ci8qif3p

스마트올 올링고 통합영어 출시 기념 무료체험 이벤트

실리콘밸리형 AI 공부 혁신 스마트올이 통합영어 컨텐츠 올링고 영어와 함께 더욱 강력해집니다! 언어는 초등학생 때 완성해야합니다. 듣기, 읽기, 쓰기는 물론 말하기와 발음까지 웅진스마트올

iryan.kr

실리콘밸리형 AI 공부 혁신 스마트올이
통합영어 컨텐츠 올링고 영어와 함께 더욱 강력해집니다!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