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엄마표놀이

[아이와 함께 집콕!초등 미술놀이] 스티커 물감. 글라스 데코 만들기

by 빛이오는공간 2020.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

 

어제 오늘 이 글라스데코와의 씨름입니다. 하하^^;; 매일 돈쓰고 고생하는 일과의 연속이네요 ㅎㅎㅎ

글라스데코가 뭔지 잘 모르고 일단 주문해봤어요. (은근 실행력, 결단력 있는 성격이라서요 ㅋㅋ)

 

아.. 이런 겉표지. 생각보다 크네요.

 

 

 

열어보니 물감, 밑그림, 비닐,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글라스데코 만드는 방법입니다.

1. 밑그림 위에 딱풀을 바르고 10초 후, 비닐을 올려 놓습니다.

 

 

 

2. 테두리 펜으로 밑그림을 따라 비닐 위에 선을 그린 후 건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약 1시간)

 

 

 

 

 

3. 그려놓은 테두리 안에 "글라스데코"로 예쁘게 색을 채웁니다.

 

 

 

4. 완전히 건조되고 난 위 (약 8시간 이상) 그림의 끈을 잡고 살짝 떼어냅니다.

 

 

 

5. 다 건조된 글라스데코를 유리창, 거울, 타일 등 원하는 곳에 붙입니다.

 

 

 

 

처음에 꺼내서 물감으로 밑그림을 그리는 순간, 이것은 우리 아이들(7살,4살)이 하기에는 완성도가 떨어지겠다는 예감이 들었습니다. 물감을 짤 때 적절하게 힘 조절을 해야하는 데 4살 딸은 너무 세게 짜서 많이 나오고, 7살 아들은 소심하게 짜서 너무 적게 나옵니다. 일정한 힘으로 실리콘 바르듯이 나와야 예쁘게 되는데요.. 결국 처음시작은 아이들이 하고 마무리는 제가 해줬는데 딸은 너무 예술을 혼을 불태웠네요 ㅎㅎㅎ 하아..

 

그리고 마지막 색까지 입히고 8시간을 기다려야 하니까 잠을 자고 아침에 뜯자고 했습니다. 눈을 뜨자마자 어서 뜯어보자고 난리더군요. 뜯었는 데,,,,, 예술을 혼을 불태워서 두껍게 한 딸 것은 잘 떨어졌어요. 그 전에는 딸래미 것은 망했다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오히려 성공이네요ㅎㅎ 성공한 듯한 아들 것은 너무 전반적으로 얇게 해서 접히고 찢어지고 말았습니다. ㅠㅠ 결국 아들은 오열...............ㅠㅠ 다시 하기로 했습니다...

 

 

 

결론은! 초딩이상이면 재미있게 할 것 같아요. 집중력이 필요한 작업이고 시간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요즘 딱이에요!! 집에만 있는 아이들에게 집중하면서 오랜 시간을 투자할 뭔가를 주는 것이 너무 좋지요. 그리고 밑그림과 비닐은 계속 쓸 수 있기 때문에 물감만 허락한다면 여러번 할 수 있어요!!

 

글라스데코는 물감 조절 잘 하는 7살 여자아이부터 가능할 듯 합니다^^

그림그리기 좋아하는 초등학생이라면 재미있게 하겠네요~~

https://coupa.ng/bI89I2

아모스 글라스데코 9번 22ml x 18p + 40ml x 2p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