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엄마표놀이

[아이와 함께 엄마표 미술놀이] 두어닷 도트물감으로 그림그려요~!

by 빛이오는공간 2020.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아직 어린이집을 등원하지 않는 저희 집 아이들은 저를 아침부터 천번은 부르는 것 같아요 ㅎㅎ 주로 뭔가 필요할 때나 놀고 싶을 때, 아니면 이유 없이도 부르기도 해요. 오늘은 둘째가 물감놀이를 하고 싶나봐요! 물감놀이는 아이들에게 좋지만,,,, 뒷처리가 심히 귀찮죠.... 뭔가 할 일을 하려고 하던 참이라 간편하게 도트물감을 꺼내줬어요! 준비물이나 뒷처리 없이 스케치북과 도트물감만 있으면 물감놀이를 바로 할 수 있어요! 마치 크레파스나 색연필 같아요 ㅎㅎ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산지 오래되어서 조금 낡았네요~ ㅎ

 

 

색종이를 꺼내서 꽃모양으로 간단히 접었어요. 세모로 접고 다시 세모로 두번만 위로 접으면 튤립 꽃 완성!

스케치북에 붙이고 크레파스로 줄기를 만들고 잎은 토트물감으로 찍었어요. 아들이 가로채더니 초록눈을 만들었네요!

이것도 예쁘네요 ㅎㅎ 뭐든 아이들이 생각한 대로 한 것이 작품이지요. ㅎㅎ

 

구름도 만들고 해도 그려주었어요.

 

ㅁ무지개도 표현하고요!!

 

 

나무와 꽃, 무지개도 그렸네요.

 

다쓰면 뚜껑만 닫으면 정리 끝이에요!! 옷에 묻을 일도 거의 없고, 바닥에 무언가를 깔거나 물통이나 붓을 씻을 필요도 없어요 ㅎㅎㅎ 너무 간편하죠? 문지르거나 찍으면서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고요. 단점은 가늘게 그리거나 디테일한 것은 표현 못 하지만, 유아들에게는 사실 디테일하게 표현할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딱 좋은 물감이에요!! 저희 4살 딸은 종종 혼자서 꺼내서 논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가격이고요~ ㅎㅎ 제가 산 것은 좀 비쌌어요.... 그래도 은근 오래 사용하긴 합니다. 시중에 조금 저렴한 것도 많은 것 같아요! 간편하게 엄마표미술놀이하기 좋은 재료입니다. 도트물감 추천합니다!!

https://coupa.ng/bJSont

 

두어닷 물감 Do-A-Dot 4종 중 구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