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영어40

[엄마표 영어. 얼리 챕터북 추천] owl diaries 아울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어책은 owl diarys 입니다. 그림이 귀여워서 골라봤어요. 아이가 좋아하길!! 이렇게 5권 세트로 되어 있었고, 단어장이 별도 있는 것이 좋았어요~~챕터북 형태라서 이렇게 목차가 있네요.부엉이가 일기장과 대화하는 형태로 일기를 썼어요. 요즘 조금씩 일기를 써보라고 아들에게 말하고 있어서 부엉이가 일기를 쓴 것이라고 하니까 관심을 가지네요.부엉이가 너무 귀엽고 스토리는 학생들이 충분히 공감갈 소재여서 아이도 집중해서 봤어요~ 저도 보다 보니 재미있더라고요.친구들과 힘을 합쳐 패스티벌을 준비했는데 패션쇼에서 옷이 팬티에 낀채 무더를 걸었던 거에요ㅜㅜ 너무 부끄러웠겠죠. 상은 물 건너 갔겠죠?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특별상을 주시네요. 훈훈한 마무리~~ 고심해서 .. 2020. 11. 14.
[엄마표영어 논픽션 영어책 추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1단계 (AR 2점대)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어책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1단계입니다! 저희 아들은 올해 7살인데요, 만화를 안 좋아해요. 주로 보는 영상은 동물이나 다큐멘터리를 보거든요. 친구들과 놀려면 캐릭터나 만화에 대해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할텐데 하면서 이것 저것 권유해봤는데요. 무섭다는 이유로 다 싫대요;; 로봇도 싫고,, 왠만한 유아틱한 영상아니고서는 다 거부.. 조금 컸다고 너무 유아틱한 것은 싫고? 너무 까다롭네요. 그래서 책을 고를 때도 조금 고민스러웠어요. 명작 책들도 마녀가 나오고, 주인공이 죽고? 하면 무섭다고 하고.. 세상에 무서운게 너무 많네요 ㅠㅠ 그런데 애니메이션이 아닌 실제 영상은 안 무서워해요. 사자가 다른 동물 물어뜯어도 잘 보고요. 애들마다 취향이 참 확고하죠?ㅎㅎ .. 2020. 11. 4.
[엄마표영어] 유아 영어그림책 추천 노부영 "knock! knock! knock!"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어그림책은 knock! knock! knock! 입니다. 표지에는 귀여운 병아리가 있네요. Carlie와 Amy는 친구입니다. 어느날 Amy가 보이지 않아서 찾으러 다닙니다. knock! knock! knock!have you seen amy?아이와 같이 knock! knock! knock! 하면서 문을 두드리는 시늉을 하고 아이가 문을 열면서 어떤 동물이 나올지 궁금해해요. 그렇게 amy를 찾아다니다가! Amy 목소리가 들립니다 Here I am! 하지만 Amy의 모습이 아니였어요! 애벌레였던 amy는 나비가 되었던 거네요^^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무슨 소리일까요?zzzzzzzzzzzzzzzzzz어디에서 나는 소리인지 찾아다니네요. 창고도 가고, 덤불.. 2020. 11. 1.
[엄마표영어 영어동화책 그림책 추천] olivia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어동화책은 'olivia'입니다. 올리비아는 꼬마 아기 돼지네요. 저희 아이들은 동물나오는 책은 대부분 좋아하더라고요. 역시나 이책도 돼지다! 하면서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올리비아는 할 수 있는 것도 많고, 엉뚱하기도 해요. 고양이도 챙길줄 알고, 이도 닦고 머리도 빗고, 옷을 갈아입을 때는 모든 옷을 입어보기도 하죠. 사실 책이 맥락이 없긴해요 ㅋㅋ 그러다가 바닷가로 놀러가서 모래성도 쌓고 집에 오죠. 올리비아는 낮잠자는 것을 싫어해요. 또 미술관에 다녀와서는 봤던 그림처럼 벽에다가 그림도 잘 그립니다. 엄마의 표정이 너무 공감가네요 ㅋㅋㅋ 잠을 잘 시간이 되면 책을 잔뜩가지고 와요. 읽어달라고요. 엄마는 한권만 읽자고 합니다. 저희 집 같네요 ㅎㅎㅎ 매일 .. 2020. 10. 30.
[엄마표영어 영어그림책 추천] let's make rabbits 영어동화책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어그림책은 let's make rabbits 입니다~!표지에 토끼그림이 있으니 저희 딸이 반응을 보이네요! 뤠빗이다!! ㅎㅎ 어떻게 토끼를 만들까요?? 가위와 연필, 종이가 등장하네요. 연필은 토끼를 그리고, 가위는 그것과 똑같은 토끼를 잘라서 만듭니다. 그렇게 두 토끼가 완성되었어요. 토끼들은 배가 고팠어요. 그래서 연필과 가위가 당근을 그리고 오려서 만들어 줘요. 맛있게 냠냠 먹어요. 잠을 자고 일어나니 또 배가 고팠지만 아무도 안와요. 그러다가 진짜 당근을 발견합니다. 여기서 기발한 말을 하는데요. 진짜인 이유는? it has a shadow! 그림자가 있기 때문에 진짜 당근인 것을 압니다. 배가 고프니 진짜 당근을 먹어요. 그랬더니~~~ 두 토끼도 그림.. 2020. 10. 25.
[엄마표영어 영어그림책 추천] it's my birthday 영어동화책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 오늘 소개할 영어그림책은 it's my birthday입니다. ^^ 아이들에게 생일은 아주 설레이는 날이지요. 어른에게도 설레기는 하지만 점점 무뎌지긴하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일년에 딱 하루인 생일! 특별한 케이크를 만드는 동화책입니다. 표지는 이렇고요, 아이는 생일날, 자신의 케이크를 직접 만들려고 합니다.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재료를 구해야하죠! 일단 닭에게 찾아가서 달걀을 구합니다. 닭은 직접 달걀을 담아주고요. 곰에게는 밀가루를, 고양이에게는 버터와 우유를, 돼지에게는 소금을, 강아지에게는 설탕을, 원숭이에게는 체리를 구해요. 그리고 동물들과 함께 멋지게 케익을 만들고 생일 축하를 하고 맛있게 먹습니다. 각 동물들의 영어이름도 익히고, 케익을 만드는 재료도 알고, .. 2020. 1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