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현동맛집5

[수지 상현동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고기집 외식.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주말은 계속 집밥이면 너무 지겹지유~~ ㅎㅎ 이번 주말에는 동네에 있는 이차돌을 가봤어요! 예전에 살던 동네에서 이차돌을 종종 갔었는데, 수지 상현동에 생겼거든요. 계속 가고 싶었지만, 사람도 많고,, 코로나도 걱정되서 못 가고 있었는데, 주말에 외출하고 늦은 저녁을 먹어야하는 시간이여서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이때다 싶어서 먹고 왔죠~~ 이차돌은 차돌박이 고기도 맛있지만, 사이드 메뉴를 꼭!! 종류별로 시키세요!! 사이드 메뉴와 같이 먹어야 정말 맛있답니당!! 이차돌 수지만현마을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113 1층 103, 104호 http://naver.me/xlOQaIaw네이버 지도이차돌 수지만현마을점map.naver.com가게는 이렇게 생겼고용! 배달도 하는군.. 2020. 11. 2.
[수지 상현동 맛집] 신분당선 숯불구이. 고기구이 맛집.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 어제는 백만년만에 외식을 한 것 같아요!! 따지고 보니 한 달정도 만에 집밥이 아닌 외식을 했네요 ㅎㅎ 마음은 백만년 같았어요.. ㅠㅠ 흑흑 오랜만에 식당에서 고기를 구어 먹으러 갔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고깃집인데 예전에 가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갔어요.http://naver.me/59AFM8Zm네이버 지도신분당선 숯불구이map.naver.com갑작그럽게 간 외식이라 초보블로거는 또 사진 찍는 것을 까먹었네요 ㅋㅋㅋ 밑반찬도 깔끔했는 데, 찍지 못하고 고기만 간신히 찍었어요. 메뉴판은 아래와 같고요. 돼지갈비가 메인인 집인데 저인 소양념갈비부터 주문했어요. 소고기가 부드럽고 달달한 양념도 맛있어서 아이도 어른도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소를 먹었으니 돼지도.. 2020. 9. 25.
[상현동족발맛집] 족발 야시장 몇 달전 집 근처에 생긴 족발집이라 여러번 배달시켜서 먹었는데요. 처음으로 매장에서 먹고 리뷰올립니다. 위치는 상현2동 주민센터 근처에요. 코로나때문에 아이들과 식당에서 밥 먹기가 꺼려지는 데요.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오붓한 느낌도 있고요. 우리아들 자세가.. ㅎㅎ 메뉴가 은근 다양해요. 오리지널족발, 불족발, 반반족발, 보쌈, 냉채족발, 꼬치, 편육, 막국수, 오뎅탕, 옛날도시락, 주먹밥, 미니족발.. 기본 반찬이고요. 추가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반반시켰는데 먹다가 찍었어요ㅋㅋㅋㅋ 엄청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서 허겁지겁 먹다가 배부르니까 사진 생각이 나더라고요.ㅋㅋ 이렇게 김치랑 같이 먹으니 맛있고, 불족발은 떡도 쫄깃, 양파랑 같이. 많이 맵진 않아요. 맛있는 양념.. 2020. 8. 7.
[수지롯데몰맛집] 낙원타코 지난주 평일 점심에 남편이 반차쓰고 일찍 와서 오랜만에 둘이 오붓하게 식사했네요. 아이들이 있다 보니 늘 식사시간을 정신없네요.ㅋㅋ 편안하게 식사하고 메뉴도 저희 마음대로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 귀중한 시간에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늘 사람이 많아서 못 먹었던 타코를 먹기로하고 수지롯데몰로 갔습니다. 생각해보니 저는 타코를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됐어요! 낙원타코는 4층 식당가에 있고 가게 모습니다. 메뉴는 파히타, 파스타, 퀘사디아 종류가 있었어요. 저희는 낙원파히타를 주문했어요. 소고기, 목살, 새우, 양파로 구성되어 있고 또띠아와 기본 찬은 계속 리필됩니다. 기본 찬은 샤워크림, 칠리소스, 할리피뇨, 양배추 등이 있어요. 취향대로 또띠아에 소스 바르고 내용물을 골고루 .. 2020. 8. 1.
[수지상현동맛집] 상현동 고기집. 제주 오겹살 생고기 맛집. 장마는 장마인가 봐요. 몇 일 비가 정말 많이 쏟아 졌죠? 큰 피해없이 무사히 지나 갔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장마에는 비가 좀 와야 좋은 것 같아요. 시원하고 가뭄도 해소되고요. 어제는 목요일이었네요~! 일주일 중에서 목요일이 가장 힘든 것 같아요. 직장생활할 때도 그랬지만, 육아를 하는 입장에서도 목요일쯤 되면 지칩니다. 저녁을 또 무엇을 해주어야 하나.. 메뉴 고민하다가 머리가 멈춘 듯하네요. 그래서 비가 엄청 나게 쏟아지지만 외식을 하러 나갔습니다. 집 근처 고기집에 갔는데요. "꿉"입니다. 위치는 수지 상현2동 주민센터 옆에 있어요. 매장은 작은 편이고, 메뉴판이 간단하죠^^ 저희는 big세트 제주근을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을 셋팅해주셨는 데요, 백김치가 맛있더라구요^^ 상추나 깻잎은 안 주시는 .. 2020. 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