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보정동 맛집] 미카도 스시.회전초밥집.

by 또바기맘 2020. 10. 2.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

 

이번 추석은 시댁에 가지 않기로 결정을 해서 거의 처음으로 명절인데 아주 조용히 보내고 있어요. 추석 당일 아침을 간단히 먹고 운동 삼아 탄천을 따라 운동을 했습니다. 아이들은 씽씽 킥보드를 신나게 타고요. 가다가 죽전까지 왔는데, 아이들이 지치고 배고파 하더라고요.. ㅠㅠ 추석 당일이라 문을 연 식당이 별로 없을 것이라 예상을 했는데, 그전에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갔던 스시집을 한번 가봤더니 영업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한 접시당 1700원!! 저렴하죠~ 가성비가 좋아요^^ 몰랐는 데 체인점이더군요.

접시 종류는 두종류 뿐이라 금액 신경쓰이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접시 종류가 다양하면 고를 때 자꾸 고민이 되잖아요 ㅎㅎ 여기는 검정색과 빨강색 뿐이고, 검정색은 1700원, 빨강색은 5000원입니다.

 

 

 

 

실내는 작아서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주차는 가게 앞에 2대정도? 할 수 있어요. 주로 포장을 많이 하세요!

 

 

 

먹을 때는 자꾸 사진찍는 것을 까먹어요 ㅎㅎㅎ 또 다 먹고 나서 찍었어요.

 

 

 

 

4식구가 먹은 접시를 쌓아봤어요! ㅋㅋㅋㅋㅋ 엄청 많이 먹은 것 같네요 ㅎㅎ

아이들이 조금 컸다고 스시집에 오니 접시가 쌓이는 속도가 엄청 빨라졌어요.... 저는 조금만 먹어야겠어요.. 아무리 가성비가 좋아서 쌓이니까 접시 높이만큼 금액도 크네요 ㅋㅋㅋㅋㅋ

 

잘 먹고! 다시 탄천을 따라 걸어서 집으로 갔습니다. 먹었으니 또 운동을 해야죠!!

모두 남은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https://coupa.ng/bKsoz4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