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든파이브맛집]이스트 바이 게이트.동남아음식 맛집

by 빛이오는공간 2020. 7. 22.
반응형

송파 장지역을 오랜만에 다녀 왔습니다. 송파는 저의 고향같은 곳이라 갈 때마다 친숙하고 편안함이 있어요. 어릴 때 이 근처에 살아서 거의 20년 넘게 살았거든요. 예전에는 아무 것도 없던 곳인데 지금은 법원이 생기고 가든파이브, 아파트, 오피스텔 들.. 아주 번화해졌죠. 그래도 서울 중심지보다는 한가한 느낌이 들어서 갈때마다 편안합니다.

현대시티몰에 맛집이 많이 생겨서 더 먹을 곳이 많아졌어요. 식당가가 있는 5층으로 가봤어요.


쉴 수 있는 휴게 공간도 넓고 1층 광장에서 아이들 퀵보드도 타고 뛰어 놀 수 있어서 가든파이브에 아이들 데리고 자주 갑니다.

오늘은 친구를 만나서 동남아음식을 먹어 보고 싶어서 '이스트바이게이트'에 갔어요. 11시에 만나서 사람이 없네요. 코로나때문에 사람없으면 괜히 편안하고 좋아요. (코로나는 언제쯤 종식될까요?ㅜㅜ 어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입구 모습과 메뉴들이 보이네요.

오 데일리스페셜런치! 이런 것이 있네요~!! 수요일이니 나시고랭이 만원입니다. 요즘은 밥값이 비싸져서 만원만 되도 싸게 느껴지는 현실입니다..

팟타야와 팟씨유 중 고민하다가 팟씨유 선택! 나시고랭과 함께 주문했습니다. 나시고랭은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맛! 고슬고슬한 볶음밥에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 섞어 먹으니 맛있네요. 팟씨유도 면도 넓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고기쟁이거든요ㅎㅎ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히 식사해서 좋았습니다. 만원의 행복이 있어서 가격도 마음에 들었고요.

아이들을 사랑하지만 친구와 있는 여유로운 시간이 없어서는 안 되거든요. 열심히 수다수다~~!! 이제 아이들 어린이집 하원할 시간이라 달려갑니다. 기분 전환했으니 아이들과 열심히 하루를 보내야 겠네요. 모든 분들 힘내세요.!!

https://coupa.ng/bIyBbc

제주 삼다수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IyBlD

빨강몽키 여성 여름 트레이닝복 빅사이즈 상하의 세트 반팔티 반바지세트QQ8746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