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영어

[엄마표 영어. 쉬운 영어 리딩문제집 추천] 브릭스30, bricks reading30.

by 또바기맘 2020. 8. 25.

아이가 파닉스와 사이트워드를 익힌 후, 간단한 문장을 읽기 시작했을 때 어떤 학습을 이어서 해줄지 고민일 때가 있었습니다. 그때 영어강사 친구가 추천해준 문제집이 '브릭스'였어요. 학원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엄마표영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교재더군요! 사실 이런 교재는 시중 서점에서 찾기 힘들어서 안의 구성을 보고 살 수 가 없는 데요. 그래서 저도 몇 개의 블로그를 참고하고 일단 인터넷에서 구매해봤습니다. 현재 브릭스30의 1권을 끝냈고요. 2권할 차례입니다.

 

 

브릭스30의 모습과 목차는 이렇습니다.

 

 

 

유아들의 영어실력은 천차만별이라서, 브릭스30을 6살에 시작하는 친구도 있고요. 영어노출이 적은 초등학생들도 많이 풀더라고요. 집에서 하기 쉽도록 음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닛은 총 16개로 구성되어있어서 하루에 유닛1을 진행하는 데 딱 2장이에요 ㅎㅎ 한장은 리딩할 내용이고, 한장은 내용을 이해했는지 확인하는 문제입니다. 유닛1을 진행하는 데 5-1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워크북도 있어서 배운 부분에 대해서 쓰기연습도 할 수 있습니다.

 http://iryan.kr/t6ci8qj5tv

전 과목 스타 선생님+영수 심화+영재교육원까지! 초등 인강 '엘리하이'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자유 수강] - 스타 강사진의 전 학년 전과목 내신대비부터 비교과 콘텐츠로 학교 공부 완성 - 영·수 특화 콘텐츠와 특목·자사고 입시 대비까지 - 개인별 진도에 맞춰 선택

iryan.kr

 

 

 

 문제나 분량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아이도 부담없이 읽고 문제를 풉니다. 단계별로 난이도도 조금씩 높아지니 앞으로 꾸준히 풀다보면 리딩능력이 향상되어 있을 것 같아요.

 

 

 

www.ebricks.co.kr

Bricks

Bricks Korean

www.ebricks.co.kr

브릭스 홈페이지에 들어가고 회원가입을 하니, 교재에 해당되는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교재 및 워크북의 내용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하루에 유닛1만 진행해도 1권이 16일이면 끝나거든요. 뭔가 부족한 느낌이면 사이트에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브릭스 단계별 교재 소개하는 페이지가 있으니 아이 수준에 따라 교재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고요. 교재 뒤에는 단어리스트와 cd가 들어있어요. 교재 맨앞에 qr코드가 있어서 바로 음원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cd는 뜯지도 않았네요^^;

아이와 함께 공부해본 결과, 기초 리딩책을 찾는 분이라면 브릭스 추천드려요^^

 

https://coupa.ng/bINolE

Bricks Reading 30 1~3권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