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독서&한글

[초등 국어 맞춤법 문제집] 기적의 맞춤법 띄어쓰기 1권 기초편

by 빛이오는공간 2020.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띄어쓰기 교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가 한글을 모를 때에는 한글만 알면 다 될 줄 알지만! 산넘어 산이죠. ㅎㅎ 글을 읽지만 쓸때는 소리나는 대로 쓰거든요~ 하나씩 도를 닦는 심정으로 알려주다가 혹시나 도움이 될까 싶어서 내용은 보지 않고 인터넷에서 주문한 교재입니다. 교재는 좋지만,, 초등학생이 되야 풀 수 있을 것 같아서 책장에 예쁘게 간직한 문제집이에요.

 

 

 

표지는 이렇고요. 기적시리즈는 문제집이 다 좋아서 너무 유명하죠~ 그래서 그냥 이름만 보고 샀어요 ㅎㅎ

 

안의 구성을 볼게요!

 

 

 

 

차례는 이렇고요.

 

구성은 준비학습, 본격학습(하루 4쪽분량), 마무리학습 순서에요.

 

 

 

아이들이 흔히 실수하는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교재가 구성된 것 같아요. 처음나와 있는 것은 ㄱ받침이 뒤로 넘어가면서 소리나는 말에 대한 것이에요. '악어'를 읽을 때는 '아거'이렇게 읽어요. 이런 단어들이 나와 있고, 직접 따라 써보고 선긋기도 하고 틀린 글씨를 바르게 고쳐보기도 합니다.

 

 

 

중간에 종합평가도 있고요.

 

보다 보니 저도 모르는 것이 많네요. 과학적이고 배우기 쉬운 한글이지만,, 맞춤법을 보면 어른도 모르는 것이 참 많다는 것을 느껴요. 제가 먼저 공부해야겠어요! 이 교재는 초등2-3학년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coupa.ng/bK0sXD

기적의 맞춤법 띄어쓰기. 1: 기초 편:초등학생 99%가 틀리는 한글 맞춤법 완전 정복 프로젝트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Ksoz4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