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안면도 드라이브 당일여행. 마검포해수욕장, 모켄뮤지엄카페, 원산도해수욕장, 진미정.

by 또바기맘 2020. 10. 27.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안면도를 다녀왔어요. 남편 출장이 안면도로 잡혀서 온 가족이 따라가서 남편은 일하고 저는 아이들과 시간을 보냈어요. 남편 일하는 곳 근처 해수욕장을 갔는데 유명한 곳이 아니고,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무인도인줄 알았어요;; 사람이 정말 없고, 서해에 대한 기대가 없었는데......

엄청 넓은 모래사장과 파도가 너무 좋았어요!! 동해같은 느낌. 가슴이 시원해지더라고요. 단지 날씨가.. 바람이 너무 불고 추워서ㅠㅠ

애들은 추워도 놀아야쥬!!! 저는 덜덜ㅜㅜ

고운 모래 보이시나요??? 와~~ 꼭 한번 더 놀러가고 싶어요. 바닷가 바로 뒤에 캠핑장있는데 여기서 캠핑하면 너무 힐링될듯요.

위치는 안면도 들어가기 전, 태안에 위치

여기에요. 조용하고 넓은 서해바다 원하신다면 강추!!

다음으로 간 곳은 모켄뮤지엄카페에요. 여긴 풀빌라랑 같이 하는데, 숙박 안해도 이용가능해요. 건축이 특이하고, 야외 자리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1층은 족욕하는 공간이고, 2층은 실내 테이블, 3층은 야외 텐트가 있었어요. 저희는 야외 텐트에 자리를 잡고 커피와 케익, 아몬드라떼를 시켰어요.


텐트 안에서 담요덥고 알콩달콩 놀았어요. 집에 있는 카드를 가져가서 아이들과 게임도 하며 시간을 보냈어요.


이제 남편도 합류해서 안면도 드라이브~~ 원산도까지 다리가 연결되었다고 해서 원산도를 가봤어요. 다리를 연결한 뒤 인프라를 조금씩 개발하는 느낌이었고, 아직은 알려지지 않은 한적한 섬이라 좋았어요.

원산도해수욕장입니다. 가자마자 우와~~감탄사가 절로 나와요. 서해바다가 이렇게 깊고 드넓군요!!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느낌이었어요. 강추!! 꼭 가보세요!!
어딜 찍어도 사진도 잘 나오네요.

말이 필요없는 곳이네요.....

위치는 여기에요.

오는 길에는 안면도 '진미정' 식당에서 돌게장정식, 게국지를 먹고 왔습니다. 짭짤하고 얼큰한 것이 맛있더라고요.


오는 길은 단풍구경 인파들로 엄~~~ 청 막혀서 고생했지만, 서해바다에 대한 편견을 깬 시원한 안면도 여행이었어요!! 추천드려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http://naver.me/F3IGBAAE

 

네이버 지도

모켄뮤지엄카페

map.naver.com

http://naver.me/FMx8BDGb

 

네이버 지도

진미정

map.naver.com

https://coupa.ng/bKsoz4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