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취사가능한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by 또바기맘 2020. 9. 19.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이에요~^^

올해 코로나가 계속되면서 실내를 잘 못 가니까 가까운 바다를 자주가게 되는 것 같아요. 어제 남편이 반차를 써서 급 서해로 갔어요.

소래포구에서 장을 보고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을 먼저 갔거든요. 코로나로 해수욕장은 텐트, 돗자리, 음식섭취 모두 불가!! 산책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더라고요. 저녁을 먹으려고 족발을 포장해갔는데ㅠㅠ 그래서 근처 방아머리해수욕장으로 가게 되었어요.

방아머리해수욕장은 취사가 가능한 해수욕장이에요. 요즘 대부분의 해수욕장이 취사금지인데, 이곳은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봄에 가서 아침부터 삼겹살을 구어 먹고 왔었죠ㅎㅎ 야외에서 먹으면 뭐든 맛있어요~~♡ 이 곳을 가면 모두 삼겹살을 구어 먹으니 참을 수가 없어요ㅎㅎ가시는 분들은 꼭 삼겹살 준비해가세요ㅋㅋ

방아머리해수욕장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http://naver.me/xFQJEG24

네이버 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map.naver.com

저녁 6시쯤 도착하니 해가 지고 있어서 너무 멋지더라고요~~ 만조여서 바닷물도 많아서 더욱 멋있었어요. 바다는 언제봐도 기분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은 모래놀이에 빠졌고요. 저는 의자에 앉았는데.. 너무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어요ㅜㅜㅋㅋ벌써 가을이에요ㅎㅎ

원터치텐트를 치고 포장해온 족발을 먹었는데 배고파서 사진도 안 찍었네요??ㅋㅋㅋ

바람이 너무 불고 추워서 급히 철수하고 집으로 왔답니다.ㅎㅎ 와서 소래포구에서 사온 조개로 조개찜!!

아이들은 잠들고 조개찜에 소주 한잔~~♡♡

드라이브삼아 텐트와 버너들고 방아머리해수욕장 다녀오세요~^^ 무료 공영주차장도 있고, 주변 식당이나 편의점도 많아서 가면 거의 해결되요~ 단점은! 화장실이 더럽다는 거ㅠㅠ

댓글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