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야간 산책.

by 빛이오는공간 2020.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에서 2단계로 완화되었지만, 확진자 수는 많이 줄지 않아서 걱정이네요!

저희 가족은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이 있지만 갑자기 수도권 확진자 수가 증가해서 한동안 에버랜드를 가지 못했어요...

저희 집은 에버랜드와 가까워서 (차로 15분거리) 어제는 저녁을 조금 일찍 먹고 7시에 에버랜드에 도착!

산책을 하기로 했습니다. 놀이기구를 타고 싶어할 아이들에게는 미리 산책만 하고 올거라고 말해두었지요.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은 에버랜드 정문 주차장은 유료로 바뀌었어요! 하지만 연간회원권은 할인쿠폰을 어플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카카오T 앱을 통해 결제하면 가격이 할인되요! 꼭 사용하시고요. 최초 30분 2000원, 추가 30분당 1000원, 1일 최대 10000원이에요. 연간회원권이 있으면 3000원이 할인되고요. 저는 1시간 산책하고 와서 주차비는 무료였어요~

(정문 주차장말고는 무료에요. 주차하고 셔틀을 타고 정문까지 오면 됩니다.)

 

 

에버랜드는 놀이기구 보다도 장미정원이나 퍼레이드, 주변 야경을 보는 재미로 가는 것 같아요.

밤에 보니 더욱 예쁘고요. 코로나이기도 하고, 평일저녁이여서 사람도 없고 가을 공기가 선선하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저는 연간회원권 셀렉트에 현대카드 신규신청하고 할인 50% 받아서 7만원에 연간회원권을 구매했거든요! 지금도 할인 가능하니 연간회원권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신규 카드발급해서 할인받으세요!! 동물원도 종종 구경하고, 놀이기구도 타고, 근처에 사니까 밤 산책도 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예쁜 사진들 구경하세요^_^

 

 

 

제가 지금의 남편과 연애 전에 에버랜드에 갔는데 밤에 퍼레이드보고 불꽃놀이를 보며 두근두근 했거든요. 그렇게 시작된 인연이 애 둘 낳고 사네요ㅋㅋㅋㅋ그래서 그런지 에버랜드가면 기분이 좋아요. 그때 생각나네요. 요즘도 많은 연인들이 있더라고요ㅎㅎㅎ 좋아하는 분이 있다면 에버랜드 가보세요. 요즘처럼 사람없는 저녁시간에 가면 분위기 좋습니다.

(에버랜드 어플을 통해 혼잡도 확인할 수 있어요.) 남성분이라면 센스있게 걸칠 옷을 준비하시면 더욱 좋아요! 산 속이라 은근 쌀쌀하거든요. 아이도 어른도 만족하는 에버랜드였어요~~^^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