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엄마표영어

[엄마표영어 논픽션 영어책 추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1단계 (AR 2점대)

by 빛이오는공간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어책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1단계입니다!

저희 아들은 올해 7살인데요, 만화를 안 좋아해요. 주로 보는 영상은 동물이나 다큐멘터리를 보거든요. 친구들과 놀려면 캐릭터나 만화에 대해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할텐데 하면서 이것 저것 권유해봤는데요. 무섭다는 이유로 다 싫대요;; 로봇도 싫고,, 왠만한 유아틱한 영상아니고서는 다 거부.. 조금 컸다고 너무 유아틱한 것은 싫고? 너무 까다롭네요. 그래서 책을 고를 때도 조금 고민스러웠어요. 명작 책들도 마녀가 나오고, 주인공이 죽고? 하면 무섭다고 하고.. 세상에 무서운게 너무 많네요 ㅠㅠ 그런데 애니메이션이 아닌 실제 영상은 안 무서워해요. 사자가 다른 동물 물어뜯어도 잘 보고요. 애들마다 취향이 참 확고하죠?ㅎㅎ

 

서론이 길었으나, 암튼! 이런 저희 아들이 고른 영어책이에요. 내셔널지오그래픽! 평소에 동물나오는 다큐멘터리를 즐겨보는 편이라 동물이 나오니까 관심이 급 상승! 원래 한권만 사봤는데 더 사다 달라고 해서 1단계 전권을 구매했어요~ 책은 보고 싶다고 하면 사주고 싶은 엄마 마음~~!!

 

 

표지는 이렇고요. 저는 1단계 25권 세트로 구매했어요.

 

글밥이 제법 많고, 아무래도 논픽션이다보니 1단계여도 AR지수 2단계 정도 읽는 친구들이 봐야할 것 같아요!

 

 

아이들이 관심가질 만한 공룡, 동물들, 비행기, 기차, 트럭 등의 탈 것들, 할로윈 등 주제가 다양해요! 내셔럴지오그래픽은 번역된 책도 무척 인기있고, 영상도 너무 좋죠~ 믿고 보는 것 같아요! 유아용 논픽션은 사실 많지 않고 있다고 해도 간략한 설명인데 너무 좋은 사진과 설명에 제가 공부하고 있어요ㅎㅎㅎ 확실히 동화책보다는 단어수준이 약간 있어서 사전을 찾아가며 알려주고 있답니다!

 

혹시나 논픽션 영어책 찾으신다면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1단계 추천드려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https://coupa.ng/bLZFKS

 

영어원서 national geographic kids 1단계 26권 전집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https://coupa.ng/bKsoz4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