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엄마표영어

[책리뷰] 세상에서 제일 쉬운 엄마표 생활영어

by 빛이오는공간 2020.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이번 주말은 어찌 지나고 계신가요? 저희는 시골에 가서 감나무에 달린 감을 따서 주변 가족들께 나눠주며 바쁘게 보냈네요. 매년 시댁 감나무에 열린 감을 딸 때가 되면 가을이 성큼왔구나 실감하곤 해요. 올해는 부쩍 큰 아이들이 한 몫을 톡톡히 하네요^^ 아이들에게는 놀이지요ㅎㅎ

감따느라 바빠서 사진은 도착하자마자 찍은 거 하나밖에 없네요ㅎㅎ

오늘 소개할 책은 '세상에시 제일 쉬운 엄마표 생활영어'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쉽다는 말에 끌려서 구매했던 책인데요ㅎㅎ가장 쉬운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매일 꾸준히 하면 도움될 것 같아서 소개해요^^

목차에요

매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체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와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완만한 대화내용은 거의 다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집에서 엄마가 영어를 사용해주면 좋을 것 같지만, 영알못 엄마는 뭐 입이 떨어지지 않죠ㅎㅎ하루 한가지 표현 써보기! 작은 계획부터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하루 한가지 표현이라도 일년이면 365문장이니까요!!

이렇게 아이와 대화하는 내용으로 되어있어서 활용하기 좋고 mp3로 제공되어서 좋아요.^^
저는 오늘은 'give me a hug '라는 표현을 써야겠어요. ㅎㅎ그럼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