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샐러드 맛집 ] pig in the garden

by 빛이오는공간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바기맘입니다^^

요즘 속이 조금 안 좋았는데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서 오랜만에 약속이 있었어요~~ 간단히 먹고 싶어서 샐러드가게에 들어갔어요. 인테리어도 뭔가 풀이 많고ㅎㅎ코로나 예방차원에서 칸막이도 잘 되어 있네요.


여긴 특이하게 입구에서 먹고싶은 샐러드 종류를 선택하고 담은 그릇을 가지고 이동하고 마지막에 계산하는 형태에요. 준비과정을 다 볼 수 있다는 것도 좋네요.


저는 파워보울, 크리스피 포크 밸리를 주문했어요.


파워보울이에요. 사진에는 없지만 빵 한조각도 있어요.


크리스피 포크밸리에요.

돼지고기는 짭짤하니 맛은 있는데 식으니까 좀 딱딱해져서 별로 였어요. 다음번에는 치킨으로 주문해보고 싶네요.

가장 좋은 것은 100원만 추가하면 아메리카노를 먹을 수 있어요!! 무조건 추가해야쥬!! 커피쟁이한테 이것만큼 좋은 것이 없네요.

오랜만에 샐러드 많이 먹어서 속은 편하고 가벼웠어요. 샌드위치도 맛있을 것 같아요! 나중에 혼밥하게 되면 먹어봐야 겠어요~!! 판교 현대백회점 pig in the garden 추천드려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반응형